사전 등록 안내

사전 등록 기간

2018년 4월 24일(화) ~ 5월 24일(목) 24:00

* 평점 안내

  • 대한의사협회의 연수교육 관리 방침에 따라 학술대회 출결관리 강화를 위하여 학술대회 시작과 종료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일 2회(입실, 퇴실)의 출결확인을 하고,
    체류시간에 따라 부분평점을 발급합니다.
  • 반드시 명찰을 발급 받으시고 일 2회(입실, 퇴실) 출결 확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사전등록 안내 및 유의사항

계좌이체 신용카드
은행명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 가능
계좌번호 1005 - 902 - 152140
예금주 대한비뇨초음파학회
  • 사전 등록은 학술대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당일 현장등록은 혼잡하오니 온라인 사전등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마감일 이후에는 현장등록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사전등록비는 무통장입금과 인터넷 및 폰뱅킹, 신용카드 결제만 됩니다.
  • 등록신청서를 작성하실 때에는 신청인과 송금인이 가능한 일치하도록 하여 주십시오.
  • 신청인과 송금인이 다를 시에는 반드시 "송금인"과 일치하도록 계좌 송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인터넷 사전등록만 신청하시고 등록비 송금 또는 카드결제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에는 등록이 정상처리 되지 않습니다.
  • 등록비를 납부하고도 참가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여러 명의 등록비를 한 사람 이름으로 입금 시 등록자의 성명을 모두 표기하여 주십시오.
* 연수평점 :4 평점
* 대한비뇨초음파학회와 대한초음파의학회가 공동으로 수여하는비뇨기영역초음파 인증의 점수 :10 점

8월에 인증의 심사 신청을 받을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* 등록비

회원구분 사전등록 현장등록 연회비 입회비
전문의회원 30,000 원 40,000 원 30,000 원 -
전문의비회원 30,000 원 40,000 원 - 50,000 원
전공의회원 10,000 원 20,000 원 10,000 원 -
전공의비회원 10,000 원 20,000 원 - 20,000 원

* 입회비/연회비 및 등록비 안내

  • 계좌번호 안내 : 1005-902-152140 우리은행 (대한비뇨초음파학회)
  •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전문의, 전공의 (회원) : 대한비뇨초음파학회 회원 입니다.
    • 이미 학회 회원이신 선생님들께서는 2018년도 연회비만 학술대회 등록비를 같이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.
    • - 계좌이체시 본인 성함과 연회비로 표기 해 주시면 됩니다. (예: 홍길동연회비)
    • - 연회비 납부시 학회 정보 메일안내와 학회 홈페이지에서 강의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- 연회비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학회 홈페이지에서 강의동영상을 보실 수 없습니다.
  • 전문의, 전공의 (비회원) : 대한비뇨초음파학회 비회원 입니다.
    • 비회원이신 선생님들께서는 등록시 학회 입회비를 학술대회 등록비와 같이 납부 해 주시고 학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진행 부탁 드립니다.
    • - 입회비를 내시면 2018년도 학회 연회비는 따로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.
    • - 입회비를 납부 해 주시면 2018년 대한비뇨기과학회(대한비뇨의학과학회) 연회비를 대납 해드립니다.
    • - 대한비뇨기과학회(대한비뇨의학과학회) 2018년 연회비를 이미 납부 하셨다면 학술대회 사전등록신청 페이지에서 입회비란에 대한비뇨기과학회(대한비뇨의학과학회) 연회비 납부완료 항목에 반드시 체크해 주십시오.
    • - 학회 회원가입을 하시면 학회 종료 후 최종 입회비 납부 확인 후 정회원 승인이 진행 됩니다.
    • - 정회원이 되시면 학회 정보 메일안내와 학회 홈페이지에서 강의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* 학술대회 등록비 환불 규정

  • 대한비뇨초음파학회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 취소 및 환불 요청
  • 대한비뇨초음파학회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 취소 및 환불 요청은 등록 취소 요청서를 E-Mail 접수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  • E-Mail : ksuu@ksuu.or.kr (성명, 소속, 연락처(Mobile), 환불 계좌번호, 송금인, 임급금액 표기)
  • 이후 (학술대회 개최 전 2일 이후) 등록 취소 요청서를 제출한 경우는 전액 환불하지 않는다.
  • 환불작업은 학술대회가 종료된 이후 진행한다.
  • 사전등록 기간: 2018년 4월 24일(화) ~ 5월 24일(목) 24:00
    • - 5월 14일 24:00 까지 등록 취소 요청서 E-Mail 접수: 전액 100% 환불
    • - 5월 15일 부터 5월 20일 24:00 까지 등록 취소 요청서 E-Mail 접수: 50% 환불
    • - 5월 25일 이후 등록 취소 요청서 E-Mail 접수: 전액 환불 안됨 (No refund)​

* 문의처

  • Tel : 010-4669-0194
  • Fax : 02-522-2310
  • E-mail : ksuu@ksuu.or.kr